KAD한국자동문, 소비자 만족도 조사
산업용자동문(스피드도어) 부문 1위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승인 2017.07.17 10:00
올해 KAD한국자동문은 조선일보가 후원하고 한국마케팅 포럼에서 주관하고 있는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자동문 부문 1위의 자리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파악하는 지표로써 품질, 디자인 만족도, 설치 만족도, 사후처리 서비스 만족도 등 여러 부문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각 분야의 최고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KAD한국자동문은 올해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한데 이어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에 오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고속자동문‘ 브랜드임을 재차 입증하며 그 위상을 이어가고 있다.
KAD한국자동문은 27년 모기업의 자체 기술력을 토대로 2009년 태생된 공장자동문 회사로 KAD-1000series, KAD-2000series, KAD-3000series, KAD-4000series 등 국내최대 자동문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스피드도어 업계에서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브랜드이다. 국내 산업용도어 업계 중 가장 오랜 역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동문 브랜드 선두주자로서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제품 차별화를 통해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또한, KAD한국자동문은 자체적으로 소비자가 느끼는 서비스와 품질 만족도 조사를 꾸준히 실시하여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KAD한국자동문의 관계자는 “전국 주요 도시에 영업지사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신속한 현장 방문 및 A/S 대응이 가능하다. 임직원 모두가 국내 자동문 업계의 1위 기업으로서 책임과 자부심으로 현장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왔던 점이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아 기쁘다”며 “무엇보다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KAD한국자동문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의 제품으로 명성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품질관리와 홍보에 더욱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